NEWS

SMART DRUG DELIVERY PLATFORM
BASED ON CELL-DERIVED VESICLES

사회 공헌

[유엔난민기구] 엠디뮨 나눔실천펀드로 진행된 열한번째 기부
2021-11-02 08:23:36


 

 

2021년 10월 29일, 엠디뮨 나눔실천펀드에서 유엔난민기구(UNHCR)의 '아프가니스탄 캠페인'에 기부를 진행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전역에 폭력과 불안이 급증한 가운데, 인도적 위기 상황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유엔난민기구는 아프가니스탄에서 보호 및 긴급 임시거처 지원을 이끌고 있습니다. 

현재 유엔난민기구는 수도 카불에 대표부를 비롯해, 아프가니스탄 전역에 8개 사무소를 두고 지난 40년간 아프간 실향민 지원 활동해왔으며, 

7-8월 상황 악화로 새로 증가한 아프간 실향민들을 위해 임시거처, 담요, 매트 및 식수와 같은 긴급구호 물품과, 코로나19 상황에 필요한 비누, 마스크 등의 위생 키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아프가니스탄 국내 실향민과 인접국으로 피난한 피난민들에게 구호 물품을 신속히 공급하고 감염병을 예방하는데 사용됩니다.


 

엠디뮨은 획기적인 치료제를 개발하여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약속하며 나눔의 가치를 전 직원이 함께 공감하고 실천하는 것에 늘 앞장서겠습니다.

 

 - 유엔난민기구(UNHCR)의 '아프가니스탄 캠페인'에 대해서는 https://www.unhcr.or.kr/afghanistan/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